소중한 서울기억을 위해, 서울역 펜슬 호스텔

서울역 펜슬 호스텔 (Seoul Station Pencil Hostel)

서울역 펜슬 호스텔 (Seoul Station Pencil Hostel)

친절하고 합리적인 1.5성급 쉼터


서울역 펜슬 호스텔은 서울여행객들이 찾는 1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9.0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서울역 펜슬 호스텔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서울역 펜슬 호스텔은 1박 프로모션가 45,549원으로 서울역 펜슬 호스텔22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서울역 펜슬 호스텔의 사진

서울역 펜슬 호스텔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서울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5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57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Yongsan-gu Cheongpa-ro 47-gil 37-23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