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숙박추천]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Benikea Swiss Rosen Hotel)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Benikea Swiss Rosen Hotel)

안전한 3.5성급 보금자리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은 경주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0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경주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특별 할인가격은 69,359원 수준으로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153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11 km, 공항에서는 31 km 거리에 있는 본 3.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됩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경주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경주
주소 : 465-37, Bomun-r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