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인천 숙소, 호텔 에어 릴렉스

호텔 에어 릴렉스 (Hotel Air Relax)

호텔 에어 릴렉스 (Hotel Air Relax)

추천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호텔 에어 릴렉스은 인천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2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인천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호텔 에어 릴렉스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호텔 에어 릴렉스 특별 할인가격은 59,007원 수준으로 호텔 에어 릴렉스605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에어 릴렉스의 사진

호텔 에어 릴렉스에서 숙박하면서 인천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3km 이내) , 마사지, 노래방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3km 이내) , 마사지, 노래방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인천
주소 : 7 Sindosinam-ro 149beon-gil (2798-1 Unseo-dong), Jung-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