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알아보기,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3.5성급 숙소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은 서울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7.9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성인 2인 기준 152,174원 정도의 가격으로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52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사진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울(강남)에 위치한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비주얼아트센터 보다, 센트럴시티, 선릉공원 등에서 가깝습니다. 본 숙소에는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패밀리룸, 엘리베이터, 주차장(유료)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본 숙소(밀라텔 쉐르빌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유명한 강남구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316-31, Seocho 4-dong, Seoch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