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만족스러운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Millatel Chereville Serviced Apartment)

3.5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2성급 숙박시설,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을 중심으로 서울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9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152,17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520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사진

강남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밀라텔 쉐르빌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25개의 객실에는 슬리퍼 및 무료 생수 등이 있습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밀라텔 쉐르빌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유명한 강남구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316-31, Seocho 4-dong, Seocho-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