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 (Goodstay Maple Hotel Jeju)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 (Goodstay Maple Hotel Jeju)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2.0성급 숙소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은 제주도에 있는 2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8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52,795원 대로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17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의 사진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36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굿스테이 메이플 호텔 제주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마사지, 스쿼시장, 당구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마사지, 스쿼시장, 당구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제주도
주소 : 912-12, Nohyung-dong, Jeju-si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