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호텔 정보, 굿스테이 우신 호텔

굿스테이 우신 호텔 (Goodstay Wooshin Hotel)

굿스테이 우신 호텔 (Goodstay Wooshin Hotel)

친절하고 합리적인 2.0성급 쉼터


굿스테이 우신 호텔은 전주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4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주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굿스테이 우신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43,478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굿스테이 우신 호텔의 굿스테이 우신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굿스테이 우신 호텔의 사진

전주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굿스테이 우신 호텔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전주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본 숙소(굿스테이 우신 호텔)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굿스테이 우신 호텔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전주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전주
주소 : 97, Jeonju Geaksa 5-gil, Wansan-gu, Jeonju-si (227-32,Gosa-dong, Wansan-gu, Jeonju-si, Jeonbuk)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