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자유여행 추천숙소,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 (Nearest Guesthouse Jeonju)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 (Nearest Guesthouse Jeonju)

1.0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1성급 숙소인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에서 전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9.0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주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17,599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는 전주행 여행객의 스마트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본 숙소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니어리스트 전주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며 전주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전주
주소 : 202-14 Paldal-ro, Wansan-gu, (kyeongwon-dong 3ga 39-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