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여행, 깔끔했던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 (Gwangju Green Guesthouse)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 (Gwangju Green Guesthouse)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1.0성급 숙소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은 광주에 있는 1성급 숙소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9.0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주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가는 21,740원으로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2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광주 그린 게스트하우스)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북구에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정원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와이파이(공공 장소)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광주
주소 : 15 Gyeongyang-ro 63beon-gil (Im-dong 191-14). Buk-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