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여행,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 굿!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 (Jeonju Story Guesthouse)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 (Jeonju Story Guesthouse)

2.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은 전주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8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주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 하룻밤 이벤트가는 17,599원이며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12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여행 안내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는 전주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전주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주 스토리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며 전주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전주
주소 : 12-19, Jeolla gamyoung 4-gil, Wansan-gu, Jeonju-si (21, Jungang-dong 2-ga, Wansan-gu, Jeonju-si, Jeonbuk)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