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깔끔했던 라파로마 펜션

라파로마 펜션 (Lapaloma Pension)

라파로마 펜션 (Lapaloma Pension)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2.0성급 숙소


2성급 숙소인 라파로마 펜션에서 제주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9.2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제주도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라파로마 펜션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라파로마 펜션의 1박 평균가는 140,787원으로 라파로마 펜션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6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라파로마 펜션의 사진

제주도의 최고 위치에 있는 라파로마 펜션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본 숙소(라파로마 펜션)는 어떤 이유로 제주도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제공합니다. 제주도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라파로마 펜션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제주도
주소 : 2086 Hyeopjae-ri, Hallim-eub, Jeju-si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