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숙박추천]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 (Guesthouse Korea Busan Station)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 (Guesthouse Korea Busan Station)

다시 찾고 싶은 1.0성급 숙소


1성급 숙박,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을 통해 합리적인 부산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6.9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부산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3,810원 대로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5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의 사진

부산 여행은 꼭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에서 시작하세요.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여행 안내소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게스트하우스 코리아 부산역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부산
주소 : 2F, 1198-2 Choryang-dong (232 Jungang-daer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