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숙소 정보, 지앤지 모텔

지앤지 모텔 (GnG Motel Yeonsan)

지앤지 모텔 (GnG Motel Yeonsan)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2.5성급 숙소


2성급 숙소인 지앤지 모텔에서 부산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9.9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부산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지앤지 모텔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64,183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지앤지 모텔의 지앤지 모텔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지앤지 모텔의 사진

부산의 최고 위치에 있는 지앤지 모텔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월풀욕조, 금연 객실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지앤지 모텔)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연제구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지앤지 모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부산
주소 : 56,Geojechunro 154Bungil,Yeonje-gu(1244-19, Yeonsan-dong, Yeonje-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