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호텔] 도쿄 모텔

도쿄 모텔 (Tokyo Motel)

도쿄 모텔 (Tokyo Motel)

2.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쿄 모텔은 천안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3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천안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도쿄 모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도쿄 모텔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3,478원 대로 도쿄 모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도쿄 모텔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컨시어지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도쿄 모텔)는 천안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천안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도쿄 모텔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에어컨, 난방,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천안
주소 : 11-11, Chadoldeul-gil, Seobuk-gu (210-47, Ssangyong-dong, Seobuk-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