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숙소 예약,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 (Art in Island Pension)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 (Art in Island Pension)

우리집같은 편한 2.0성급 숙소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은 평창에 있는 2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평창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는 성인 2인 기준 119,048원 정도의 가격으로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의 사진

평창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봉평면에 있는 본 숙소(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는 평창 및 그 주변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무선 인터넷(무료), 월풀욕조,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창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평창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아트 인 아일랜드 펜션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평창
주소 : 193-28, Bongpyeongbuk-ro, Bongpyeong-mye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