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숙박추천] 배낭 게스트하우스

배낭 게스트하우스 (Baenang Guesthouse)

배낭 게스트하우스 (Baenang Guesthouse)

내방보다 편한 1.0성 숙소


1성급 숙박, 배낭 게스트하우스에서 광주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0.0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광주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배낭 게스트하우스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배낭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가는 20,704원으로 배낭 게스트하우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배낭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공동 욕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흡연 공간, TV 시청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배낭 게스트하우스)는 광주행 여행객의 스마트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구 지역에 위치한 배낭 게스트하우스에서 광주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광주
주소 : 2F Baekdu Villa, 28 Seoseok-dong, Dong-g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