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 트랜드 뤄후 호텔,(Shanshui Trends Luohu Hotel) ::심천(선전) 여행


산수 트랜드 뤄후 호텔

(Shanshui Trends Luohu Hotel)

음식 맛있음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 아침식사로는 전혀 문제없음. 내 생각에 중국 호텔에 묵을 때는 아침 부페 제공하는 곳을 선책하는 것이 좋을 듯….

위치 않좋습니다. 미아 될수 있어요

…아…..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3일 예약하고 2일 자다 나왔습니다. 좀 찜찜합니…

가성비 좋음

로컬 체인으로 항상 심천에 오면 예약하는 곳 업무에 따라 화창베이. 로후를 많이 이용함…

658개의 리뷰보기

로맨틱 라운드베드 (Romantic Round Bed)

로맨틱 라운드베드 (Romantic Round Bed)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심천(선전) 숙소는 바로! 산수 트랜드 뤄후 호텔(Shanshui Trends Luohu Hotel)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산수 트랜드 뤄후 호텔)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Luohu Hospital – 도보 6분
퀸 스파 – 도보 6분
샹시춘역 (메트로) – 도보 8분
렌민 로드 사우스 – 도보 8분
렌민 사우스 이스트 거리 – 도보 8분
KK 100 – 2.02 km, 리안후아산 / 연화산 공원 – 7.24 km, 코코 파크 – 7.31 km, 다펀 유화촌 – 8.91 km, 홍수림 자연보호구역 – 11 km

레이크 오브 더 임모탈 보타니컬 가든, 심천 광동 오페라 단, Leyuan Lu Seafood Street 등에 접근하기 쉽고 프레시한 주변 분위기는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숙소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에는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등이 있습니다.


심천(선전) 산수 트랜드 뤄후 호텔 나의 여행기간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최대 30% 특가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샤워실, 책상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4시

◇지역

중국 심천(선전) 뤄후 구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5 USD

★공항 및 교통

호텔인근의 공항은 홍콩 국제공항으로, 약 31.2 km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산수 트랜드 뤄후 호텔 인근 대중교통시설은 530 m거리에 샹시춘역 (메트로)이 있는데 도보 이동시 7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드라이어, 무료 생수,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