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 여행의 시작! 하수와 인


하수와 인

(Hasuwa Inn)

조용히 쉬다오기 좋은 곳

…피면 굉장히 예쁠것 같습니다. 밥은 그냥 평범했어요. 나쁘지않다 수준. 옆에 철길이 있어서 약간의 소음이 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곳입니다. 할머니는 또 오고싶어하셨어요 :…

다 좋았는데…

…려도 머리가 안 말랐어요… 대신 노천탕도 너무 좋고 아침에 새소리가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노천탕 짧게 짧게 30분씩 네번이나 이용하고 왔네요. 물이 그렇게 뜨겁진 않아요…

저는 너무 좋았어요 가성비 짱

혼자와서 1박했고 일찍 예약해서 10만원 초반대로 저렴하게 묵었습니다 가려는날 눈이 너무많이와서 버스 못타고 기차타고갔는데 원래 오려던 시간보다 한참 늦게오게되었는데도 픽업해…

592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유후산뷰 재패니즈 스타일 룸 (Mount Yufu View Japanese Style Room)

유후산뷰 재패니즈 스타일 룸 (Mount Yufu View Japanese Style Room)

标准三人房 (Triple Standard)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유후인 숙소는 바로! 하수와 인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하수와 인)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하수와 인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히노 병원 – 도보 5분
Kozenin – 도보 6분
코젠 인 사원 – 도보 6분
Gourmet City – 도보 8분
유후인역 (철도) – 도보 8분
유후인 스테인드글라스 미술관 – 도보 15분
유후인 온천 – 1.51 km, 유후인 쇼와칸 / 유후인 쇼와 박물관 – 1.55 km, 긴린코 호수 – 1.6 km, 유후다케 / 유후산 – 1.61 km

하수와 인(Hasuwa Inn)는 히노 병원, Kozenin, 코젠 인 사원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하수와 인에서 지내며 무료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가족을 위한 객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볼께요! 하수와 인 평균 요금은  94,578 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 등)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인기시설/서비스

금연,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시스템, 선풍기, 전화기, 냉장고, 세면도구, 티/커피 메이커, 다리미, 슬리퍼, 드라이어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0시

◇지역

일본 유후인 유후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900 JPY

★공항 및 교통

하수와 인에서 오이타 공항 (OIT)까지 42.6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1.0시간 정도 예상됩니다.

유후인역 (철도)에서 숙소까지는 약 580 m거리로 이동시 7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알람시계, 공용 욕실, 무료 생수, 암막 커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