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티엣 숙소는?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 알아봐요!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

(Sunrise Resort Mui Ne)

위치, 가격,시설 모두다 만족

…른쪽으로 러시안인들이 많이 오는 번화가로 많은 호텔과 카페 바가 즐비하다.스포츠 의료점도 있는데, 30프로 정도 깍아서 아베크롬비 쪼리를 삿는데 진품이라고는 하는데 잘모르겠…

괜찮았던 리조트

…니다. 실내 풀장은 야간에 더 이쁘구요, 해변에 접해 있어서 이용이 쉬었습니다. 10미터 거리에 사카라 바가 있어 야간도 지루 하진 않았구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한 편입니다…

바다바로앞이라 좋습니다

바다 바로앞이고 새벽에.늦은 체크인 했는데 미리 인포가 공유되었는지 새벽까지 기다려주셨어요 직원들도친절하고 조식은 부페가아니라 몇가지메뉴중 하나씩시켜먹는겁니다ㅋ 맛괜찮아요 한…

527개의 리뷰 더보기

패밀리 방갈로 (Family Bungalow)

패밀리 방갈로 (Family Bungalow)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Sunrise Resort Mui Ne)입니다.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Sunrise Resort Mui Ne)은 판티엣에 있는 2.5성급 호텔입니다.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C2스카이 카이트서핑 베트남, 윈드차임 카이트서프, 서프포인트 카이트보딩 스쿨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한카페버스 터미널 – 도보 1~2분 내외
C2스카이 카이트서핑 베트남 – 도보 3분내외
무이네 핫스프링 센터 – 도보 7분 내외
윈드차임 카이트서프 – 도보 7분 내외
서프포인트 카이트보딩 스쿨 – 도보 10분내외
무이네 핫스프링 센터 – 도보 7분 내외
빠이 따 옹 띠아 – 3.43 km
요정의 샘 – 5.1 km
포샤누 타워 – 7.12 km
무이네 비치 – 7.37 km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에서 지내며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주차장,공공장소 와이파이,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판티엣의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 마음에 드나요? 그럼 이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 42,890 정도입니다. 내 여행 시기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정원,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오전 12시

◇지역

베트남 판티엣 무이네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70000 VND

★공항 및 교통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에서부터 리엔크엉 공항 (DLI)(90.5 km) 깜라인 국제공항 (C R)(161.0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썬라이즈 리조트 무이 네 인근 대중교통시설은 60 m거리에 한카페버스 터미널이 있는데 도보 이동시 2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 샤워실, 책상, 무료 생수, 세면도구,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