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숙소 여기어때요? 슬립 게스트하우스


슬립 게스트하우스

(Sleep Guesthouse)

최고의 만족

…이 껴서 연장을 할 수 없던 게 아쉬웠고 숙소 바로 앞이 쿤깨주스라서 편리했어요. 이상 쿤깨주스에서 스무디 먹다가 건너편에 보인 숙소에 반해서 숙소 옮긴 사람의 후기였습니다…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간다면 무조건 추천

…라기 샤워기인것..? 근데 어차피 더워서 샤워할때 머리 감고 다 씻어야하니까 큰 단점은 아녔어요ㅋㅋㅋㅋ 그리고 혼자 지내기엔 꽤나 넓고 둘이 지내기에도 괜찮은 방 크기였어요…

가격대비 훌륭한 게스트하우스!

깨끗하고 넓은편! 저는 엑스트라베드를 넣어서 좀 좁았지만요, 트윈배드나 더블베드였다면 좁은편은 아닙니다. 조식은 4가지 중에서 하나 고르는 거구요, 투어 때문에 아침 일찍 나…

847개의 후기체크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런 오브 하우스(Run of House) (Run of House)

실 투숙객 평가가 9.4점으로 괜찮은 슬립 게스트하우스(Sleep Guesthouse)! 자세히 알아볼께요.

치앙마이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숙박시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슬립 게스트하우스만큼 멋진 곳은 없답니다.

슬립 게스트하우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람 창 템플 – 3분, 요이 포켓 – 3분, S.B. Tailor – 3분, New Louis’s Custom tailors – 3분, Talat Somphet Market – 3분, 왓 치앙만 – 5분, 왓 판타오 – 9분정도, 왓 체디루앙 – 10분정도, 왓 록몰리 – 17분, 왓 프라싱 – 18분정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공항 셔틀 서비스 시설을 포함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슬립 게스트하우스(Sleep Guesthouse)의 평균 가격은  36,936 원 정도로써, 이는 일박당 평균적인 요금을 말합니다. 따라서 예약시점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요금은 그때그때마다 체크해 보셔야합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승마, 카누,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세면도구, 전용 출입구, 리넨, 슬리퍼, 타월, 모기장, 암막 커튼,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휴식 공간, 무선 인터넷, 옷 거는 행거, 무선 인터넷(무료), 옷장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올드시티

★공항 및 교통

슬립 게스트하우스에서 치앙마이 국제공항 (CN )까지 3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17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여행 안내소, 티켓 서비스, 등산로,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