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숙소로 추천드리는 메이자르 호텔


메이자르 호텔

(Meir Jarr Hotel)

friendly, More performance and value for the price

… 가는길이 큰거리라 지루하지않았고 밤에도 전혀 위험하지않았습니다. 대형리조트의 혜택 필요없고 단지 빠통을 즐기기 위해 숙소를 구한다 면 가격대비 성능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마지막날

…괜찮아요…

가격대비 좋은 숙소

지어진지 얼마안된것같아요 깨끗하구 이가격에 수영장도 있고 다만 워킹스트리트 까지는…

659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디럭스룸 (Deluxe Room)

디럭스룸 (Deluxe Room)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메이자르 호텔입니다. 메이자르 호텔은 푸켓에 있는 3.0성급 호텔입니다.

푸켓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숙박시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메이자르 호텔만큼 멋진 곳은 없답니다.

메이자르 호텔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Malin Plaza Patong – 3분, Hongsamudd Live Music – 5분, 타이 복싱 훈련 – 6분, John International Tailor – 6분, Molly Malone’s – 6분, 빠통 비치 – 15분정도, 카론 비치 – 4.68 km, 왓 찰롱 – 6.43 km, 푸켓 빅 부다 – 6.8 km, 카타 비치 – 7.25 km

여행객들은 객실 룸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공공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메이자르 호텔)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가장 관심있는 가격대는? 메이자르 호텔(Meir Jarr Hotel)에서 숙박을 계획하신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과거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대략적으로  36,936 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거울, 샤워실, 전화기, 금연, 세면도구, 커피/티 메이커, 냉장고, 암막 커튼,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무선 인터넷,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푸켓 빠통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349 THB

★공항 및 교통

호텔로부터 공항(airport)까지의 거리는 대략 푸켓 국제공항 (HKT)(25 km) 끄라비 국제공항 (KBV)(79.3 km) 정도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 실외 수영장, 바(Bar),일일 청소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