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자유여행은 V’라 헤리티지 호텔에서~


V’라 헤리티지 호텔

(V’la Heritage Hotel)

2015년 2월21~25일 숙박후기

…진 어마어마하게 시끄러워서 술 만취되서 기절하지 않는 이상 잠 못잠! 최악의 방음시설ㅠ 절대로 추천 하지 않습니다. 3만원대의 수영장 딸린 호텔들도 꽤나 있으니 여긴 노답!…

좋은 위치의 적당한 가격의 숙소

…소 바로 앞 사거리에서 이스타나호텔방향으로 가다보면 바로 SURIANI라는 식당 나오는데 국수, 로띠, 말레이커리 등 다양한 음식 됩니다. 놀랍게도 로띠짜나이가 1링깃입니다…

좋은위치

좋은위치에 적당한가격 간단한조식…

652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평균 평점6.9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V’라 헤리티지 호텔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쿠알라룸푸르의 다양한 음식과 쇼핑,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지역에서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본 숙박시설은 비즈니스 여행 뿐만 아니라 모든 여행객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V’라 헤리티지 호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Travel Han – 1분, Olé Café – 1분, Green Man – 2분, 잘란 창캇 부킷 빈탕 – 2분, Dry Point – 2분, Pavilion Kuala Lumpur – 8분정도, 아쿠아리아 KLCC – 10분정도, 쿠알라룸푸르 시티 센터 (KLCC) – 17분, 수리아 KLCC – 18분정도, 페탈링 거리 – 20분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룸서비스 등과 같은 시설이 제공됩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숙소결정에 고민중이신가요? 호텔을 결정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가격이겠죠? V’라 헤리티지 호텔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어도 평균가격은 ₩ 22,638 정도 나옵니다. 여행떠나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다림질 도구, 에어컨, 흡연 가능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부킷 빈탕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30 MYR

★공항 및 교통

술탄 압둘 아지즈 샤 공항 (SZB)에서부터 V’라 헤리티지 호텔까지는 17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41분 예상됩니다.

290 m정도 거리에있는 Bukit Bintang MRT Station까지는 이동시 3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정원,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 샤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