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여행,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

(Riverview Cambodia Boutique Hotel)

좋아여

…디자인이 좋은호텔.위치가 좋은호텔 … 직원이 너무나 친절하고 항상 미소짓는 호텔. 완전 추천합니다.. 만약에 다음에도 프놈펜에 간다면 다시 묻고 싶은 호텔이에…

시설이 깨끗하고 조식이 좋았던 호텔

… 호텔 바로 앞에서 그 버스를 타고 씨엠립 까지 무사히 잘 왔어요~~ 결과적으로는 호텔 위치 선정이 좋았던거죠~~ 호텔이 부띠크 호텔이라 넘 깨끗하고 조식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 수영장은 없으나 자이언트 아이비스 버스를 이용할 경우 최강의 동선

깨끗하고 넓은 객실이 마음에 들었다. 가격대비 수영장이 없는 것이 아쉽기는 하나 캄보디아내 자이언트 아이비스 버스 이용자의 경우에는 최적의 장소이며, 리버프론트에 있기 때문에…

647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스탠다드 스위트 (Standard Suite)

스탠다드 스위트 (Standard Suite)

Double Suite – River View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프놈펜에 있는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Riverview Cambodia Boutique Hotel)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프놈펜의 편한 위치에 있는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프놈펜 야시장 – 2분, 프놈펜 야시장 – 2분, 프사 차스- 올드 마켓 – 2분, 듬코 마켓 – 2분, Pontoon Lounge – 2분, 왓 프놈 – 8분정도, 왓 우날롬 – 9분정도, 프놈펜 중앙 시장 – 10분정도, 국립 박물관 – 15분정도, 실버파고다 / 은탑 – 17분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티켓 서비스,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와 같은 시설들을 언제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의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은 방문객에게 숙소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선사합니다.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까해요!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Riverview Cambodia Boutique Hotel) 평균 가격은  52,360 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선택, 숙박인원 수, 레이트 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인기시설/서비스

샤워실, 전기 담요, 객실 내 영화(VOD), 선풍기, 전용 출입구, 금연, 세면도구, 전화기, 냉장고, 슬리퍼, 책상, 다림질 도구, 식사 공간, 청소 용품, 리넨, 에어컨, 추가 화장실, 마룻바닥, 옷 거는 행거, 카펫바닥, 모닝콜 서비스, 옷장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13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캄보디아 프놈펜 다운 펜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6 USD

★공항 및 교통

프놈펜 국제공항 (PNH)에서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까지는 약 9.3 km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54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리버뷰 캄보디아 부티크 호텔에서 가까운 GST 버스정류장까지는 1.1 km로써 이동시 11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여행 안내소, 티켓 서비스,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 객실 내 안전 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