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리버사이드 호텔 평점과 위치 알아봐요


리버사이드 호텔

(Riverside Hotel)

지낼만합니다

…장히 친절하고 조금의 영어가능합니다 위치는 지하철역이랑 가깝지만 지하철로 가는길이 공사중입니다 근처에 KFC 서브웨이있습니다 바퀴벌레는 나오지않았지만 깨끗한느낌은 아니었습니…

가격대비 만족 직원도 친절

…무 좋았습니다. 비오는 날 우산을 건네주고 청소도 매일해주고 정말 가격대비 만족 별 다섯개!!! 단점을 말하자면 방음이 살짝 안된다. 냉장고도 시원하지않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위치 좋아요

위치는 미려도역과 가오슝기차역 중간위치 걸어서 10분 육합야시장도 가까워요. 숙소도 넓고 깨끗해요….

172명의 실제 리뷰보기

이코노미 싱글룸 (Economy Single Room)

이코노미 싱글룸 (Economy Single Room)

슈페리어 객실

즐거운 가오슝여행, 리버사이드 호텔(Riverside Hotel)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모든객실은 편하고 힐링되는 느낌을 제공해 줍니다.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리버사이드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추천 여행지 ※
센트럴파크 : 1.33 km, 아이허/사랑의 강 : 1.5 km, 아이허 강 : 2 km, 가오슝 시립 도서관 : 2.9 km, 드림몰 : 3.3 km

Honey Museum : 3~4분 (290 m), Taiwan Railway Company : 3~4분 (290 m), Houyi Shoping Area : 5분 (460 m), 류허 야시장 : 6분 (510 m), MRT 메이리다오역 : 6~8분 (580 m)

숙소 부대시설&편의 시설에는 전객실 Wifi, 편의점/슈퍼마켓,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등이 있습니다. 가오슝에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마치 내 집과 같은 포근함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숙박장소를 초이스할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 누구나 요금이겠죠? .리버사이드 호텔(Riverside Hotel)의 평균요금은  22,638 원으로 날짜 및 요일(아무래도 공휴일이나 주말이 비싸겠죠??)에 따라 변동될 수는 있습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에어컨, 무료 생수,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대만 가오슝 신싱 구

★공항 및 교통

가오슝 국제공항 (KHH)에서 리버사이드 호텔까지는 대략 8.3 km거리고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24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80 m정도 거리에 있는 MRT 메이리다오역까지는 도보로 이동시 8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에어컨, 대형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