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롄 / 화연, Mountain Life Villa

Mountain Life Villa

여행객 78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Mountain Life Villa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집과 안뜰은 매우 맛이 좋으며 여주인과 여주인이 오픈 바에서 만듭니다….”

“편안하고 잊을 수없는 이곳은 프랑스 남부에있는 것 같습니다. 호스트의 따뜻한 환대는 기억에 남습니다…”

전체 리뷰 살펴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13m²

스탠다드 쿼드러플룸 (Standard Quadruple Room)/13m²

클래식 쿼드러플룸 (Classic Quadru../ 3평

화롄(화연)의 좋은 위치에 있는 Mountain Life Villa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Mountain Life Villa의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패밀리룸, 호텔 내 식당, TV 시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Mountain Life Villa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Mountain Life Villa 기준 주변 대중교통

지안역 (기차) 까지는 3.72 KM

즈쉐역 (기차) 까지는 5.68 KM


Mountain Life Villa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화롄 문화 창의 산업 단지 (6.1 km)

이스트 게이트 야시장 (6.7 km)

파인 가든 (7.4 km)

치 싱탄 풍경구 (10.6 km)

영원한 봄 신사 (23.8 km)

샤카 당 트레일 (23.9 km)

무엇보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인데요. 지난 몇 달간 Mountain Life Villa의 1박당 요금대는 0원 정도이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변동될 여지는 있습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정원, 무료 Wi-Fi (모든 객실), 주차장(무료) 등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지안 향 | No. 8, Lane. 71, Nanhua 5th Street

Mountain Life Villa에서 가까운 공항은 화롄 공항으로 10.2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