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숙소 :: 코우유로우 이카와 료칸 (Kouyurou Ikawa Ryokan) 살펴봐요.


안녕하세요. 코우유로우 이카와 료칸은 숙박객 102명의 평점이 7.9점으로 이즈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만족스럽고 친절했습니다. 위치도 버스 타고 찾아가기 쉽습니다. …”

“편안한 휴식이 여관은 사랑 스러웠습니다. 우리는 3 인 그룹이었고 방은 모든 모드 단점이 필요한 우…”

“현대적인 요소와 개인 목욕 시간이있는 전통적이지 않은 온천 호텔로 커플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호텔 …”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스탠다드 재패니즈룸 (Standard Japa../ 6평

컴포트룸 (Comfort Room) (요이불 세트 3개)

컴포트 (Comfort)../ 12평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Michi-no-Eki Izu no Heso 2.62 km

Shuzenji Nijino Sato 7.08 km

Shuzenji Temple 7.09 km

Chikurinnokomichi 7.31 km

Cycle Sports Center 7.67 km

Joren Waterfall 18.11 km

Toi Kinzan 19.21 km

Michi-no-Eki Amagigoe 20.01 km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코우유로우 이카와 료칸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텔레비전(TV), 공기 청정기 구비, 무료 차, 가습기, 리넨(시트,담요등)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즈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코우유로우 이카와 료칸 (Kouyurou Ikawa Ryokan)의 1박요금은 343,438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입실시간▶15:00 / 11:00

코우유로우 이카와 료칸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스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선물/기념품 가게, 탁구대, 스파, 놀이터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