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이란 여행! Tangweigou Jiaosi Hot Spring Park 주변에 위치한 키린 자오시 (Kilin Jiaoxi)


키린 자오시 (Kilin Jiaoxi)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7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위치 최고, 숙소크기는 협소 1. 위치는 최고입니다 – 자오시버스정류장에서 큰길 따라 걸어가면 자오…”

“온천하기 좋은 호텔 룸안에도 탕이 커서 온천하기좋았어요 스파시설은 규모가 많이 작지만 아이들놀기에 …”

“최고 위치 자오시 시내에 있어 정말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개인 스파 즐길수 있는 욕조도 아주 …”

2,238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Triple Room/31m²

슈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ouble Room)

슈페리어 트윈룸 (Superior Twin Room)

키린 자오시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자오시 버스터미널 2분

Red Yeast Museum 3분

Wufengchi Waterfall 11분

랜얀 박물관 7.7 km

Jimi Square – Yilan Station 8.4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15.2 km

Yilan Luodong Forestry Culture Park 16.0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16.6 km

이란의 다양한 호텔 중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키린 자오시입니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전기차 충전소, 실외 수영장, 주차장(무료), 스파와 같은 수준 높은 서비스 및 시설이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리뷰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다녀간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무척이나 높습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키린 자오시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이란에서 숙박 결정하셨나요? 호텔 선택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키린 자오시 (Kilin Jiaoxi)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좀 차이는 있지만 보통 1박당 ₩144,311정도 합니다.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키린 자오시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키린 자오시에서 공항 ▶ 타이베이 쑹산 공항(34.42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61.08 km)

키린 자오시 시설 및 서비스
카페, 키즈 클럽, 스파, 택시 서비스, 실외 수영장, 24시간 상시 체크인, 헬스장, 실내 수영장

키린 자오시 (Kilin Jiaox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자오시 버스터미널 – 도보 2분

자오시역 (기차) – 도보 3분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500 T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