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만족도가 높은 테이치리간 호텔 (Taychreggan Hotel)

테이치리간 호텔 (Taychreggan Hotel)

안녕하세요. 맛점 하셨나요? 금일은 킬체난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테이치리간 호텔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주변 관광지나 후기등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Mark와 Louise Duguid의 멋진 위치, 친절한 직원, 저녁 식사는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놀라운 호텔!! 우리의 체류는 스코틀랜드 주변의 여행에서 우리가 가진 최고였습니다. 그것은 너무 아…”

지금 바로 314개의 후기 보기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수페리어 더블룸/트윈룸 (Superior Double or Twin)/12m²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 (퀸베드 1개)

킬체난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테이치리간 호텔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테이치리간 호텔은 도심에서 단 20 miles 거리에 있어 쉽게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고,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보통 120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테이치리간 / Taychreggan Hotel Kilchrenan, By Taynuilt, Argyll

테이치리간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마사지,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정원,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킬체난의 테이치리간 호텔 (Taychreggan Hotel) 마음에 드나요? 그럼 이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좀 차이는 있지만 보통 1박당 ₩144,311정도입니다. 내 여행 시기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