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만족도가 높은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Hostellerie Saint Antoine)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296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알비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위치 아주 좋은 위치 fi…”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됩니다. 로비에서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방의 인터넷 불량. 우리는 먹…”

296개의 후기 보기 → 

프리빌리지 주니어 스위트룸 (Privilege../ 8평

프리빌리지 싱글 (Privilege (퀸베드 1개)

프리빌리지 더블룸 (Privilege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알비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호텔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거리에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Hostellerie Saint Antoine)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과거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대략적으로 108,513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실시간 요금 보기 →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30 | 12:00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조식 요금 ☞ 15 EUR


오스텔러리 상트 앙투안 부대/편의 시설로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정원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