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롄 / 화연의 랜드마크(Pine Garden, Hualien Cultural & Creative Industries Park 등) 여행하기 좋은 비에여 호텔

비에여 호텔

이용객 만족도는 2158개의 후기 평균 8.2점으로 화롄 시에서 높은 편입니다.

“깨끗하고 시설이 좋은 호텔 6명이 여행을 가서 비예여 호텔의 4인실 1개, 2인실 1개를 사용했습니…”

“기본에 충실한 호텔. 늦은 밤에 도착해서, 아침 일찍 택시투어로 출발했기에 잠만 잤습니다. 욕조가 …”

“위치적으로 좋아요 시내에서 걸어다니기에 가깝고 주변에 편의점도 있고 야시장도 충분히 걸어갈수있어서 …”

2,158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패밀리룸 (Family Room) (더블베드 2개)

바이어 스위트 (Byeyer Suite)

스위트 (Suite) (퀸베드 1개)

화롄 / 화연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비에여 호텔 기준)

화롄 문화 창의 산업 단지 (0.6 km)

파인 가든 (1.0 km)

이스트 게이트 야시장 (1.2 km)

치 싱탄 풍경구 (5.9 km)

영원한 봄 신사 (19.8 km)

샤카 당 트레일 (20.1 km)

화롄(화연)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비에여 호텔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비에여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비에여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비에여 호텔 (Byeyer Hotel) 1박 평균가격을 체크해보면은 ₩66,003대로, 요금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2:00

비에여 호텔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무료 Wi-Fi (모든 객실), 자전거 대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경비 서비스가 있습니다.

비에여 호텔 (Byeyer Hotel) 근처 대중교통

화롄역 (기차) – 도보 17분 정도 소요됩니다.

지안역 (기차) : 2.79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비에여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화롄 공항(5.01 km), 타이중 공항(106.59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