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라이 리조트 시설 및 요금수준

아-나-라이 리조트

아-나-라이 리조트는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친절하고 편안한 호텔 가격대비 좋음. 해변이 숙소에서 떨어져 있으나 깨끗하고 잔잔함. 가족여행이 추…”

“작은 만에 있는 해변을 모두 쓸 수있음 작지만. 얕은 바다가 이어지는 해변. 아이. 어른 모두 즐길…”

“아주 좋은 천국의 약간의 맛. 멋진 해변. 작은 바이지만 아기 수영장이 있습니다. 비싸지 않은 좋은…”

1,158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Superior Bungalow

VIP 방갈로 (에어컨) (VIP Bungalow with Air Conditioning)

에어컨 방갈로 (Air Conditioning../ 6평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아-나-라이 리조트는 코 쿳 썬셋, Khlong Chao Beach, 팜 비치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월풀욕조, 금연 객실, 에어컨, 미니 바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46/4-5 Moo 2 (핫 방 바오)

아-나-라이 리조트는 숙박하시는 동안 키즈 수영장,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정원, 노래방, 마사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전용 해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꼬꿋 / 코쿳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나-라이 리조트 (A-Na-Lay Resort)의 일반적인 요금은 58,172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