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총농시 역이나 BTS 살라댕 역과 가까운 반 실롬 쏘이 3


반 실롬 쏘이 3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위치가 좋고 깨끗함 살라댕역과 총논시역에서 가까워서 총논시역이 조금 더 가까움) 돌아다니기 편리했습…”

“매우 좋습니다 작년엔 이 근방에 FuramXclusive에 머물렀었습니다만, 위치도 반실롬소이3이 …”

“가격도 착하고 상태도 좋아요 하루정도 싼곳에서 비행기때문에 늦게나 일찍떠나야하는분들 머물기에 좋아요…”

737개의 리뷰 더 보기 

수페리어 킹 베드 (Superior King ../ 10평

디럭스룸 – 킹침대 (Deluxe King Bed)

디럭스 트윈 (Deluxe Twin)../ 13평

반 실롬 쏘이 3 (Baan Silom Soi 3)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BTS 총농시 역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BTS 살라댕 역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방콕 실롬에 있는 반 실롬 쏘이 3은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호텔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편의점(슈퍼마켓), 데일리 청소 서비스,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반 실롬 쏘이 3은 도심에서 1km 거리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반 실롬 쏘이 3 (Baan Silom Soi 3)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49,222원 정도 나옵니다. 물론 이건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반 실롬 쏘이 3 실시간 요금 체크 

반 실롬 쏘이 3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2.2 km

시암 파라곤 2.38 km

더 짐 톰슨 하우스 2.65 km

아시아티크 – 더 리버프론트 3.84 km

Wat Phra Chetuphon 4.77 km

Temple Of Dawn (Wat Arun) 4.99 km

Temple of the Emerald Buddha (Wat Phra Kaew) 5.05 km

그랜드 팰리스 5.09 km

반 실롬 쏘이 3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정원,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이 있습니다.

공항과의 거리 ▷ 30분


16/11 Silom Soi3, Bang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