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칭 숙소, Sarawak Cultural Village을 가볼 계획이라면! 펄마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Permai Rainforest Resort)

펄마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펄마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766명의 리뷰점수가 7.3점으로 쿠칭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트리 하우스에서의 즐거운 시간 부정적인 리뷰를 읽은 후 우리는 걱정했습니다. 우리는 그랬어 야했습니…”

“대자연을 사랑 베개와 방은 촉촉한 냄새가납니다 젖은 베개는 태양 아래 놓아야 함) 열 때 물을 열면…”

“우수 산 투봉으로의 즉석 여행이었습니다. 여기에 머무르는 것은 훌륭했습니다. 1 박은 결코 충분하지…”

766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트리 하우스 (Tree House) (퀸베드 1개 +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 요이불 세트 5개)

더블 스탠다드 (Double Standard)../ 11평

Single Story Cabin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Sarawak Cultural Village → 5분

Mount Santubong 2.75 km

Cat Museum 18.57 km

Sarawak Orchid Garden 19.92 km

Kuching Esplanade 21.83 km

Chinese Museum 21.99 km

Cat Monument 22.16 km

사라왁 박물관 22.18 km

아무래도 생각해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가격일 것 같아요. 지난 몇 달간 펄마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Permai Rainforest Resort)의 평균요금대는 104,038원 정도나오는데요. 객실옵션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언제든 변동될 수 있어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쿠칭에서 평판 좋은 숙박시설 중 하나인 펄마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입니다. 호텔에는 실외 수영장, 무료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전용 해변, 실외 수영장 등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쿠칭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고민하지 말고 펄마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선택해보세요!

펄마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체크인시간→
14:00 | 13:00

바비큐(BBQ) 시설, 기념품 샵, 실외 수영장, 놀이시설,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 오락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