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콘라차시마 여행, 더 몰 랏차시마 가까이에 있는 반 이사라 (Baan Issara)

반 이사라 (Baan Issara)

495개의 이용후기(8.1/10점만점)를 봤을 때 나콘라차시마에서 추천하는 반 이사라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매우 좋음 직원들이 친절하고 가성비좋아요. 겉으로 보기엔 현대식으로 멋지게보이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

“방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랬던 곳 코랏 터미널에서 숙소까지 가기가 좀 힘들었지만 도착하고 나니 기대…”

“훌륭한 호텔! 호텔은 매우 깨끗하고 큰 객실입니다. 이 호텔은 방금 지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가격도…”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2베드룸 빌라 (2 Bedroom Villa)../ 30평

패밀리룸 (Family Room)/60m²

Room Assigned on Arrival

나콘라차시마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더 몰 랏차시마 (0.9 km)

터미널 21 Korat (1.0 km)

왓 파얍 사원 (2.0 km)

타오 수랏나리 기념비 (2.1 km)

붕따루아 워터파크 (2.8 km)

사라 로이 사원 (3.7 km)

반 이사라 (Baan Issara)의 투숙객 후기를 보면 가격 대비 만족도,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점수가 좋은데요. 다만 입지는 가격 대비 만족도 등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편이니, 예약하실 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객실 확인하기 

반 이사라 (Baan Issara)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Nakhon Ratchasima Bus Terminal 2 – 도보 18분 내외(1.39km)

나콘 라차시마역 (기차) – 도보 20분 내외(1.56km)


반 이사라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나콘라차시마 공항입니다.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반 이사라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 이사라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무료 생수, 주차장(무료),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실외 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