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메라문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호텔 메라문

숙박객 663명의 평점이 8.3점으로 발리에서 추천할만한 호텔 메라문입니다.

“편리하고 정원이 아름다운 호텔 입구는 조금 실망스러웠다. 하지만 안쪽으로 잘 정리된 정원과 수영장이…”

“바다와 가깝고 편안한 호텔 처음에는 위치를 몰라 왼쪽으로 가서 45분넘게 걸어갔는데 오른쪽으로 가…”

“작고 조용하고 아담한 호텔 작고 조용한 호텔로 수영장이 있고 주변에 돌핀 워칭을 할 수 있음, 호주…”

전체 리뷰 살펴보기 

패밀리룸 (Family Room)../ 10평

디럭스 (Deluxe ) (더블베드 1개)

Family Room

호텔 메라문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뜨갈 랄랑 라이스 테라스 (41.0 km)

믹스 리지 워크 (45.7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47.4 km)

타나 롯 사원 (52.4 km)

세미냑 비치 (61.4 km)

쿠타 비치 (64.5 km)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Rumah Sakit Kertha Usadha Ii, 로비나 비치 기념관, 로비나 비치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평면 와이드 TV, 무료 웰컴 드링크, 슬리퍼,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이 바로 가격인데요. 호텔 메라문 (Hotel Melamun) 하루 보통(평균)적인 요금은 ₩48,104대로, 요금은 성수기냐 비수기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호텔 메라문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바비큐(BBQ) 시설, 마사지, 자전거 대여, 실외 수영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실외 수영장, 키즈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