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 (Kyotoya Tsukinoyu Bettei), 후시미역 (철도) 숙소


숙박객 37명의 평점이 9.2점으로 교토에서 추천할만한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입니다.

“매우 높은 가격 대비 성능, 두 경험 숙박 시설 위치는 지하철 슈퍼마켓, 2 층 숙박 시설, 가족은…”

“고급 일본식 별장 … 일까? 가족 단위로 이용. 장소는 교토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고, 사철 …”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일본식 룸 (Japanese-Style Room)

마치야 트래디셔널 타운하우스 (Machiya ../ 20평

Semi Western-Style Room

교토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 기준)

후시미 이나리 신사 2.15 km

Kyoto Station Building 4.24 km

산쥬산겐-도 템플 4.47 km

키요미즈 템플 5.42 km

Gion 6.18 km

Nishiki Market Shopping District 6.31 km

니조 캐슬 7.32 km

Ginkakuji Temple 9.19 km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부대/편의시설, 가격 만족도가 중요한데요.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 (Kyotoya Tsukinoyu Bettei)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 부대시설 모두보기 ▷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 (Kyotoya Tsukinoyu Bettei)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후시미역 (철도) 까지는 도보 7분 소요

후지노모리역 까지는 도보 12분 소요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35.05 km), 고베 공항(60.16 km)

교토에서 인기있는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는 투숙했던 고객들의 평가가 좋은 곳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7분 거리에 후시미역 (철도)이 있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교토의 유명한 장소들도 대중교통이나 차량을 통해 10~20분 정도면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기, 세탁 서비스, 냉장고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는 교토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교토야 츠키노유 베테이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무료 와이파이, 객실 내 와이파이, 냉장고, 세탁 서비스, 세탁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