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숙소 ::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Daiwa Roynet Hotel Okinawa Kenchomae) 살펴봐요.


오키나와 본섬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를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의 위치나 요금대 등을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정류장이 있어서 뚜벅이 여행하기에 좋은 위치였고, 국제거리도 조금 무리하면 걸어서 갈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국제거리 가까운곳에 위치하여 좋음…”

“또 얼리버드 예약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묵을 수 있었습니다….”

3,917개의 리뷰 확인 → 

스탠다드 더블베드 (2인용, 금연) (Stan../ 5평

스탠다드 더블베드 (2인, 흡연 가능) (Standard Double Bed Smoking for 2people)

재패니즈 스타일 타타미 (흡연) (Japanese Style Tatami – Smoking)
…/19m²

나하 줌심지역에 자리한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는 오키나와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세탁실, 데일리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3.5성급 숙소는 공항에서부터 단 5.0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11-2 Izumizaki (나하)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부대/편의 시설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엘리베이터, 빨래방/세탁실,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오키나와 본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호텔인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Daiwa Roynet Hotel Okinawa Kenchomae)의 평균(비수기) 요금은 96,207원 정도입니다. 참고하세요.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최저 요금 조회하기 ▷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키나와 켄초매 조식 요금 ▷ 10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