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이타여행,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 (Hotel Claiton Esaka) 객실 및 요금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 (Hotel Claiton Esaka)

방문한 여행객 667명의 만족도를 보면 7.7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신오사카역, 우메다역 접근성이 좋다 번화가에 약간 떨어져 있어서 주변이 조용함. 주 여행지가 교토 …”

“만족합니다 오사카 여행지와떨어져있지만 주변 시설 호텔자체는 만족합니다…”

“훌륭한 위치 우리는 3 박을 묵었습니다. 방은 평균적이고 깨끗했습니다. 이 호텔은 오래된 호텔로 분…”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트리플 (금연) (Triple – Non-Smoking)

싱글 – 흡연 (Single – Sm (싱글베드 1개)

트윈룸 – 금연실 (Twin – No (싱글베드 2개)

오사카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위치한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스이타 | 1-40 Toyozucho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사우나, 스파, 사우나, 24시간 경비 서비스,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스이타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 (Hotel Claiton Esaka)의 1박요금은 69,359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 1박 최저 요금은? → 


호텔 클레이톤 에사카 조식 요금 >> 11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