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임백 에코 로지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얄라를 방문한 여행객 95명의 평가가 9.3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플레임백 에코 로지입니다.

“고품질 텐트 숙박. 훌륭한 서비스, 아름다운 식사 사파리 경험을 원하는 얄라 지역 사람들을위한 훌륭…”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빌라 ( Luxury Tented Lodge../ 12평

Deluxe Lodge with Lake View

Honeymoon Suite with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이 곳을 다녀온 사람들은 서비스 퀄리티와 숙소 청결도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플레임백 에코 로지 (Flameback Eco Lodge) 선택 시 참고하시기 바래요.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플레임백 에코 로지 (Flameback Eco Lodge)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티사마하라마 버스정류장 까지는 5.99 KM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위라윌라 공항(3.24 km), 마탈라 라자팍사 국제공항(12.33 km)

얄라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플레임백 에코 로지는 평점이 높은 숙소로 자전거 대여, 주차시설,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시설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Restaurant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얄라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플레임백 에코 로지는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입실/퇴실시간▶13:00 / 12:00

헬스장, 실외 수영장, 룸서비스(24시간), 도서관,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키즈 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