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 (Howard Johnson by Wyndham Lexington) 객실타입 & 부대시설


렉싱턴 (VA) 숙소 구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평가가 좋은편인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깨끗한 호텔과 훌륭한 가치 우리의 캠핑 여행에서 비를 맞고 하룻밤을 지내는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

모든 리뷰 확인하기 ≫ 

룸 (퀸베드 2개, 금연) (2 Qu (퀸베드 2개)

2 BEDS MOUNTAIN VIEW

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Non-Smoking)/27m²

렉싱턴 (VA)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렉싱턴 (VA) 여행에서 여기저기 알차게 구경도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려면 경비가 든든해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에 얼마를 쓰는지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 (Howard Johnson by Wyndham Lexington)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81,664원인데 조식여부, 객실옵션, 투숙인원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 실시간 요금 보기 →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렉싱턴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다림질 도구, 모닝콜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안전 금고, 무료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