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sari Krabi Hotel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Apasari Krabi Hotel

Apasari Krabi Hotel은 노파라타라 비치와 도보로 3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는데요. 후기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그러나 따뜻하고 수압 좋은 샤워가 중요한 우리에게는 가장 좋은 호텔이었어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룸컨디션이 참 좋습니다. 특히 화장실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욕조와 샤…”

“깨끗하기만한 호텔 건물이 비교적 새건물이라 깨끗합니다. 방, 욕실의 크기 맟 청소상태 모두 만족합니…”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디럭스 – 수영장 이용 (Deluxe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Superior)../ 12평

Room Assigned on Arrival../ 12평

Apasari Krabi Hotel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노파라타라 비치 (0.3 km)

아오낭 비치 (1.5 km)

라일레이 해변 (3.9 km)

프라 낭 동굴 해변 (4.5 km)

프라 낭 케이브 (4.8 km)

포다 섬 (7.3 km)

Apasari Krabi Hotel에 머문 손님들은 시설의 깔끔함이나 요금 대비 만족도에 대한 좋은 평가를 주고 있습니다. 다만 편의 및 부대시설은 다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끄라비 국제 공항(19.17 km), 푸켓 국제 공항(56.81 km)

끄라비 / 크라비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Apasari Krabi Hotel은 평점이 높은 숙소로 편의점, 스파, 실외 수영장, 아동용 수영장, 주차장(무료)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Hello Restaurant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끄라비 / 크라비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Apasari Krabi Hotel은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입실/퇴실시간▶13:00 / 12: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스파, 스파, 실외 수영장, 키즈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Apasari Krabi Hotel 조식 요금 ▷ 191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