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궁 유적지에서 차로 10분,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금일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숙소는 Ho Chi Minh Mausoleum,대통령 궁 유적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Oriental Palace Apartment)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좋은 호텔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비 괜춚 가격대비 괜춚한데 생각보다 슉쇼유ㅣ샹이 죻지않않야요 예민러눈피햐셰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고 직원들이 친절함 그러나 건물은 오래되서 그런지 좀 낡은 느낌…”

“조용한 하노이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하노이 주요 관광지랑은 거리감이있지만 부대시설 수영장있고…”

211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아파트 – 호수 전망 (Apartment with Lake View)/40m²

스튜디오 – 발코니 (Studio with Balcony)

스튜디오 아파트먼트 (Studio Apartment)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대통령 궁 유적지 (3.1 km)

호치민 영묘 (3.4 km)

원 필라 파고다 (3.6 km)

베트남 민족 박물관 (3.8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4.0 km)

문학 사원 및 국립 대학교 (4.4 km)

떠이호구에 위치한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는 1994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8층에 약 58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하노이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Oriental Palace Apartment)의 가격대를 보면 일반적으로 51,460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날짜/요일, 성수기(연휴기간)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특가 요금 보기 →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체크인시간→
12:00 | 12:00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편의시설
피트니스시설, 드라이클리닝, 빨래방&세탁실, 피트니스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사우나, 베이비시팅 서비스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 (Oriental Palace Apartment)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하노이역 (기차) – 4.8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오리엔탈 팰리스 아파트먼트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자럼 공항 (VVGL)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