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all Ichibancho에서 가까운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

센다이 숙소가 고민이라면 Sunmall Ichibancho에서 가까운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는 어떨까요? Sunmall Ichibancho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좋아용 일단 센다이역에서 조금먼편이에요 그래두아케이드따라구경하면서가니가 금방가더라구용 호텔1층에 …”

“위치는 JR 센다이 역에서 매우 멀리 떨어진 문제입니다. 지하철도별로 가깝지 않습니다…”

“추천합니다. 조식 뷔페의 종류가 풍부합니다. 입지도 좋기 때문에 외식을하는 분들에게 좋은 장소라고 …”

전체 리뷰 살펴보기 

스탠다드 싱글 (금연) (Standard Single Non – Smoking)/11m²

이코노미 싱글 (금연) (Economy Single Non-Smoking)/10m²

스탠다드 트윈 (금연) (Standa (세미 더블베드 2개)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Sunmall Ichibancho → 3분

센다이 미디아텍 → 6분

Jozenji-dori Avenue → 7분

Sendai Station → 12분

Zuihoden → 18분

Sendaijo Ato → 20분

Osaki Hachiman Shrine 2.43 km

클리넥스 스타디움 미야기 2.95 km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와이드 TV, 거울, 슬리퍼, 타월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요금겠죠?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 (Hotel Grand Terrace Sendai Kokubuncho) 1박 평균가격은 ₩48,104 이에요. 숙박가격 은 성수기와 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990 JPY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 시설
마사지, 커피숍,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선물/기념품 가게, 무료 Wi-Fi (모든 객실), 도서관

호텔 그랜드 테라스 센다이 고쿠분초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