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베 / 타나베숙소 :: 게스트하우스 타카오 (Guesthouse TAKAO) 살펴봐요.

게스트하우스 타카오 (Guesthouse TAKAO)

실제 방문한 433명의 평점이 9.4점으로 매우 좋은 게스트하우스 타카오입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처음이었습니다 숙소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세요 숙소의 청결함도 아주 만족스러웠고 위치도…”

“깨끗한 집 슈퍼 친절한 로버트뿐만 아니라 장소는 매우 깨끗합니다. Robert는 하우스 매니저이며 …”

“데프가 돌아올 것입니다 호스트는 호스텔과 언어학을 호스팅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에 대해 열정적…”

433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혼성 도미토리룸 내 다층침대 (Bunk Bed in Mixed Dormitory Room)/11m²

일본식 싱글 요 – 여성 전용 기숙사 (요이불 세트 1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남성 전용) (1 P../ 3평

이 곳을 다녀온 사람들은 시설의 깔끔함과 서비스 퀄리티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타카오 (Guesthouse TAKAO) 선택 시 참고하시기 바래요.

예약 가능한 객실 조회하기 

게스트하우스 타카오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타카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카페트바닥, 옷장 및 옷걸이, 슬리퍼, 선풍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입실/퇴실시간▶16:00 / 11:00

카페, 숙소 내 주차장, 무료와이파이, 정원,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