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에서 가볼 만한 Jalan Alor, 차이나 타운 등 관광지들과 가까운 가까운 사랑 베케이션 홈 (Sarang Vacation Homes)


숙박객 141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사랑 베케이션 홈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쿠알라룸푸르 시내에서 휴식 외관은 허름하지만 실내는 깨끗하고 단순함. 친절한 직원과 저녁에 조용하게…”

“Big House, 어린이가있는 가족에게 충분히 좋고 깨끗하고 깨끗하고 여기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했…”

“훌륭한 직원 Jalan Alor 바로 뒤에 좋은 위치 훌륭한 직원…”

모든 리뷰 확인하기 ≫ 

사랑 더블룸/트윈룸 (Sarang D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사랑 싱글룸 (Sarang Singl (싱글베드 1개)

사랑 트리플룸 (Sarang Trip (싱글베드 3개)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Jalan Alor → 7분

차이나 타운 → 11분

Menara Kuala Lumpur → 13분

중앙 시장 → 13분

Pavilion Kuala Lumpur → 13분

KLCC – Bukit Bintang Pedestrian Walkway → 18분

아쿠아리아 KLCC → 19분

KLCC 파크 1.75 km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서비스 퀄리티, 시설의 깔끔함이 중요한데요. 사랑 베케이션 홈 (Sarang Vacation Homes)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사랑 베케이션 홈 고객 점수 모두 보기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플라자 라키앗역 (LRT) – 도보 3분

항 투아역 (모노레일) – 도보 3분


가장 가까운 공항은 술탄 압둘 아지즈 샤 공항 입니다.

인근에 볼거리나 먹거리가 많은 사랑 베케이션 홈, 쿠알라룸푸르 숙소로 어떨까요? 플라자 라키앗역 (LRT)에서 가깝고, 호텔 내 대표 시설로는 정원, 여행 짐 보관, 다림질 도구, 냉장고, 드라이클리닝이 있습니다. 투숙하는 동안 시설이나 식당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체크해 보시면 좋습니다. 사랑 베케이션 홈은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실시간▶12:00 / 12:00

무료와이파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 주차장, 무료 생수, 세탁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