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숙소 여기 어때요? 와와 웨웨 II 빌라 (Wawa Wewe II Villas)

와와 웨웨 II 빌라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발리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와와 웨웨 II 빌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항상 좋은 곳 바로 앞에서 멋진 스노클링. 친절한 직원. 좋은 방. 전반적으로 평화로운 날을 보내기…”

“여기 처음이 아닙니다 … 항상 좋은 슈퍼 멋진 직원. 좋은 스노클링 장소에 직접 접근 할 수있는…”

“아름다운 곳이지만 약간 비싸다 놀라운 편안한 숙박이었습니다. 우리는 10 세 미만의 3 명의 소년이…”

359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킹베드 1개)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Deluxe Double Room../ 9평

와와 웨웨 II 빌라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Tegallalang Rice Terrace 45.05 km

Campuhan Ridge Walk 49.85 km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50.07 km

사누르 비치 60.9 km

세미냑 비치 69.02 km

쿠타 비치 69.75 km

워터봄 공원 70.34 km

누사 두아 비치 70.62 km

아메드 줌심지역에 자리한 와와 웨웨 II 빌라는 발리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객실 무료 와이파이, 공공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발렛 파킹 서비스, 주차장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와와 웨웨 II 빌라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발리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와와 웨웨 II 빌라 (Wawa Wewe II Villas)의 일반적인 요금은 40,273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 

와와 웨웨 II 빌라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와와 웨웨 II 빌라는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전용 해변, 자전거 대여, 빠른 체크인 서비스, 정원, 실외 수영장, 실내 골프시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71.8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