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Prince Museum이나 베네티안 유리 박물관에 들릴 계획이 있다면 하코네 히수이 호텔 좋아요.

하코네 히수이 호텔 (Hakone Hisui Hotel)

이번 글에서는 하코네 호캉스로 추천하는 하코네 히수이 호텔입니다. 이곳은 실제 투숙객에게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우수 찾아가는데 조금 헤매이다 찾아감 너무 멋진곳이여서 다음에 또 가고싶을정도…”

“자신의 차를 운전하기에 좋은 환경과 맛있는 저녁 식사 및 아침 식사 슈트, 호텔 근처의 레스토랑 몇…”

“훌륭한 청결, 훌륭한 오센 하코네에서의 멋진 숙박이었습니다. 공기가 깨끗하고 전망이 훌륭했습니다. …”

109개의 후기 확인→ 

Standard Triple Room

Deluxe Twin Room../ 16평

Deluxe Triple Room (싱글베드 2개)

하코네 히수이 호텔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어린 왕자 박물관 (0.4 km)

베네티안 유리 박물관 (0.8 km)

센고쿠하라 (1.2 km)

포라 박물관 오브 아트 (1.7 km)

하코네 로프웨이 (2.8 km)

Owaku-dani Valley (2.9 km)

Little Prince Museum에서 Little Prince Museumkm 정도 떨어져 있는 하코네 히수이 호텔에서 가족/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숙박객 리뷰도 좋고 주변에 음식점 등도 많은 편입니다. 숙소까지는 센고쿠하라 분카센터 마에 버스정류장에서 3분 정도 거리로 가깝기에 접근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코네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하코네 히수이 호텔의 위치, 요금 등을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하코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편안한 잠자리 일텐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하코네 히수이 호텔 (Hakone Hisui Hotel)의 평균 가격은 550,395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하코네 히수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2700 JPY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모든 객실), 정원, 안전 금고, 노래방 등이 있습니다.

하코네 히수이 호텔 (Hakone Hisui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센고쿠하라 분카센터 마에 버스정류장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센고쿠 안나이조 마에 버스정류장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숙소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 거리는 76.53 k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