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다운 펜 숙소 : 프레셔스 하우스 게스트하우스 (GST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17분거리)

프레셔스 하우스 게스트하우스

프레셔스 하우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49명의 리뷰점수가 7.6점으로 프놈펜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일부 지역에서는 약간 느슨하지만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

“아늑하고 멋집니다. 원하는대로 작동합니다. 다음에 시도 할 수있는 전체 발코니 룸이 있습니다….”

“Nice Guesthouse 훌륭한 위치. 방은 매일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나는 레벨 4의 더 블…”

지금 바로 49개의 리뷰 확인 

디럭스 싱글룸 (Deluxe Single Room)/20m²

수페리어 더블룸 – 강 전망 (Superior../ 5평

슈페리어 더블 발코니 (Superior Double Balcony)

프놈펜 숙소 프레셔스 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인근의 가볼만한 곳

국립 박물관 (0.3 km)

로얄 팰리스 (0.3 km)

시소와스 부두 (0.4 km)

실버 사원 (0.5 km)

독립기념관 (1.2 km)

왓 프놈 (1.3 km)

기다려지는 프놈펜여행! 프레셔스 하우스 게스트하우스 (Precious House Guesthouse) 평균적인 요금을 보자면 16,780원으로 나오는데요. 자세한 객실별 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프레셔스 하우스 게스트하우스 (Precious House Guesthouse)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GST 버스정류장 – 도보 17분

캐피톨 버스정류장 – 도보 19분

미국식, 아시아식, 아르헨티나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Grand River Restaurant and Bar이 있고,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프레셔스 하우스 게스트하우스! 본 숙소는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숙소입니다. 호텔에서 GST 버스정류장까지 멀지 않은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가족과 함께 보낼 프놈펜 숙소를 찾는다면 본 숙소의 요금이나 시설 등을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식당이나 헬스장 등 내부 시설은 상황에 따라 운영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미리 문의해 보세요!

입실/퇴실시간▶13:00 / 13:00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기념품 샵, 마사지,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