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미호텔 :: 호텔 빌리지 이주코겐 알아봐요.


호텔 빌리지 이주코겐

(Hotel Village Izukogen)

Exceptional

가격 대비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방도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넓었고 뷰가 정말 환상적이에요!! 저녁에 도착하는 바람에 오후엔 잘 몰랐는데 아침에 그 뷰란…. 예술이었…

Fabulous

생각보다 방이 매우 넓고 시설도 사용감은 있었으나 깨끗하였음 저녁을 먹지 못해 전화주문으로 음식을 시켰는데 직원분이 일일이 매장에 전화하여 주문해 주어서 고마웠습니다….

Very good

잠자리도 편하고 직원도 친절했습니다….

81개의 후기 더보기

오션뷰 스위트 80sq.m 룸 (2인) (Ocean View Suite 80sqm Room (2 persons))

오션뷰 스위트 80sq.m 룸 (2인) (Ocean View Suite 80sqm Room (2 persons))

2 베드룸 스위트룸 – 바다 전망 (Two-Bedroom Suite with Sea View)

반가워요^^ 이번 글에서는 호텔 빌리지 이주코겐에 대해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시설이나 지역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이토에 위치한 본 숙소(호텔 빌리지 이주코겐)는 시즈오카 및 근교를 여행하기에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본숙소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양한 매력을 한 껏 즐길 수 있답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본 숙소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본 숙소(호텔 빌리지 이주코겐)의 친절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들이 평생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합니다.


아타미 여행에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숙박일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요금대를 살펴보면 호텔 빌리지 이주코겐의 1박당 평균숙박가격 은  140,000 원 정도 합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스파, 테니스 코트, 상점, 실내 수영장, 호텔 내 식당,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가든, 주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일본 아타미 이토시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600 엔


기타시설 및 서비스

상점, 세탁실, 크리닝 서비스, 기념품 샵(shop), 시크릿 금고,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