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크비어에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아쿠아 호텔 & 스파

아쿠아 호텔 & 스파

안녕하세요. 아쿠아 호텔 & 스파는 1667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좋은 호텔과 좋은 서비스 좋은 서비스와 좋은 음식과 함께 좋은 편안한 숙박. 스파 부서는 최고입니다…”

“편안한 경험 우리는 호텔에서 2박의 휴가를 정말 즐겼습니다.사우나 / 물 부서는 절대적으로 멋진 경…”

평점 9.0 이상 후기 보기→ 

스탠드다 XL 더블룸/트윈룸 – 스파 (싱글베드 2개 또는 퀸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7평

더블룸/트윈룸 – 스파 이용 가능(2+1) (Double or Twin Room with Spa Access (2+1))

많은 여행객들에게 검증된 아쿠아 호텔 & 스파는 이번 휴가를 편하게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바비큐(BBQ) 시설,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마사지, 주차장(무료)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는데 객실에서의 시간이 지루하다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을 방문한 투숙객들의 평가에서 알 수 있듯이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강점입니다. 아쿠아 호텔 & 스파에서 숙박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아쿠아 호텔 & 스파 (Aqva Hotel & Spa)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과가 몇 개월간의 평균적인 요금은 대략 118,581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여행 시기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아쿠아 호텔 & 스파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실내 수영장, 마사지, 피트니스시설, 놀이터, 바비큐(BBQ) 시설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Parkali 4 (라크비어)